[속초횟집]물회집인데 가자미세꼬시 맛집인 송도물회 ㅋ
본문 바로가기
안가봤을 맛집정보

[속초횟집]물회집인데 가자미세꼬시 맛집인 송도물회 ㅋ

by 하라파파 2020. 11. 8.


안녕하세요?

두딸 아빠 하라파파 입니다.

설악산 만경대에서 절경을 본 후 다음날이 되었네요.

1박2일의 짧은 일정이기 때문에 괜찮은 맛집을 가고싶었고

속초에 사시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송도물회를 갑니다.

지인 얘기로는 속초회집중에 특징적인집이 많지않고

대부분이 모듬횟집이라 서울의 일반 횟집과 큰 차이가

없다고 해서 가자미세꼬시 전문인 송도물회를 갑니다.

가다보니 송도물회옆집도 88생선구이 라고 엄청 유명한

생선구이집이네요.

오래전 가족들과 왔었던 기억이 ㅎ

여튼 2시쯤 식당에 늦은점심으로 들어가봅니다.

사람들이 절반이상 찼네요.

지인의 추천으로 고민없이 가자미세꼬시를 시킵니다.

4명인데 특대를 시키라고 하네요 ㅎ




가자미 세꼬시가 나옵니다.

같이 곁들여먹을 야채도 나오네요.

전체적인 세팅은 위와같구요.

멸치젓도 괜찮고

미역국도 무난합니다.

근데 미역국은 강릉장안회집이 너무맛있어서 비교되네요



이집 별미는 이 소스라고 생각되네요

고추 상추도 이 소스로 같이 먹고

가자미도 이 소스랑 먹으니 느끼하지않네요 ㅎ

고소합니다. 짭짤하구요. ㅎ

가자미 세꼬시가 마구들어갑니다.

너무 별미입니다.

쌈싸서도 먹고, 쌈장하고도 먹고, 야채하고도 먹습니다.

참 매력적인 생선이네요.

물회가 궁금해서 시켜봅니다.



사실 물회라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맨처음 나온 야채랑 가자미세꼬시랑 초장 이고

여기에 물만부으면 물회라고 하네요.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회덥밥은 거기 밥넣은게 회덮밥이고..ㅡㅡ

강릉에서 물회를 너무너무 맛나게 먹어서 제가

기대치가 높았나봅니다.

속초 송도물회는 가자미세꼬시만 드시면됩니다.

물회는 비추구요..

회덮밥은 그나마 드실만합니다.

아님 매운탕을 드시길 추천합니다.

여튼 제 점수는

가자미세꼬시 9.3

회덮밥 8.5

물회 7.5

위치나 주차, 서비스 총점 8.5 입니다.

속초에서 물회는

가진항에서 드시는게 맞다는 지인의 추천이 있으니

가진항에서 물회, 특히 오징어물회를 드시길 바래요. ^^

송도물회집은 가자미세꼬시로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