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북 2 노트북 구매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 갤럭시북 2 노트북 구매후기

by 하라파파 2022. 10. 20.

정말 큰 맘을 먹고 노트북을 샀다. 

원래는 LG gram이 호감가는 모델이었지만, 

 

최근 나온 삼성의 갤럭시북 시리즈가 상당히 가성비 있게 등장을 하여 구매까지 하게 되었다. 

뭐... 라이브 쇼핑 때 구매하면 큰 혜택이 있을 줄 알고 기다리다 시청했으나 딱히 혜택이 없어서 

그냥 네이버쇼핑에서 구매를 하였다. 

 

기본 노트북 가격은 100만원 초반대였으나, 윈도우11 깔고, 오피스 구매하고 하니 150만원까지 육박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ㅎㅎ

 

12개월할부로 소심히 지르고 하루를 기다리니 바로 딱 도착을 한 것이다. 

와이프 딸래미들 모두 만족하는 분위기~~

 

데스크탑만 쓰던 우리집... 그 데스크탑도 거의 고물수준

 

이제 처음으로 최신형 노트북이 생겼으니 그냥 신이 나는구나. 

 

거실한자리 긴 식탁위에 딱 올려놓으니 간지가 난다. 간지가 ㅎㅎㅎ

 

여튼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다. 

블로그에도 올리고 리뷰도 쓰고 받고 싶은 사은품은 모조리 받아야 한다. 

 

그럼 이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