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맛집]안 가봤을 동네 중국집, 용두동 김여사 짜장앤짬뽕~~♡
본문 바로가기
안가봤을 맛집정보

[동네맛집]안 가봤을 동네 중국집, 용두동 김여사 짜장앤짬뽕~~♡

by 하라파파 2020. 10. 22.

안녕하세요^^

안가보셨을 식당만 골라 올려보는 하라파파입니다.

오늘 저희 사무실 근처 중국집입니다.

저도 엊그제 처음갔다왔는데요~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 봅니다.


정면모습입니다.

분식집같은 식당입니다. ㅎ

간판이 없으면 뭔집인지 모를수도 있을거같네요 ㅋㅋ

근데

안에 자리가 꽉 찬다는.. ㅡㅡ

둘이 갔는데 다행이도 테이블 하나가 남아서 앉습니다.

저희뒤로 두팀이 대기를 하시네요. ㅎㅎㅎㅎ


물컵이 종이컵이라 좋습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종이컵을 선호하시는 분들~ 계시죠?ㅋ

반찬은 기본이구요.

김치가 중국산인것이 아쉽네요.



원산지를 꼼꼼히 따지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도 참고하는 편입니다. ㅎ

메뉴는 보시는 바와같이 매우 가성비 있습니다.

짜장 4000원 ㅎㅎㅎ
짬뽕 6000원 ㅋㅋㅋ

동네식당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자 이제 주문을 해보는데요~ 저는 짜장, 동료는 볶음밥

탕수육 소 까지 시켜봅니다.

이곳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는 점을 매우 강조하더군요.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짜잔! 자 음식이 나왔습니다!!

짜장은 수분끼는 많지않은 걸죽한스타일입니다.

맛은 자극적이지않고 맛이 있습니다. 미원맛이 많이 나지않네요.

동료가 먹은 볶음밥!

한숟가락 먹어보라 해서 맛을보니

캬~~ 여긴 볶음밥 맛집이네요!

고소하고 간이 잘된 볶음밥이 고슬고슬하게 잘볶아져서

입안을 즐겁게 하네요.

다음엔 볶음밥먹어야지! ㅋ 혼자생각해봅니다.

탕수육.. 바로 조리돼서 그런지 엄청 뜨겁네요.

찹싼탕수육처럼 쫀득하고 튀김이 부드럽네요.

바삭매니아는 비추합니다 허허

그래도 소스와 맛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동네중국집답게 몇가지 메뉴만 특화해서 제공하는게

너무좋네요. 가격도 착하구요.

재방문의사 많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마지막, 제 점수는?

짜장 8.8
볶음밥 9.1
탕수육 8.9

서비스, 청결도를 종합한 총점은?
9.0 입니다!

아파트근처 한적한 곳에 좋은가격으로 부담없이 먹을

중국집 맛집이네요 ^^



위치참고하시구요~^^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