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물회? 물회! 장안회집지요~^^
본문 바로가기
안가봤을 맛집정보

[강릉맛집] 물회? 물회! 장안회집지요~^^

by 하라파파 2020. 10. 23.




안녕하세요. 딸딸이 아빠 하라파파입니다!

어제 [파파NOW]로 강릉가는 길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오랜만에 바람쐬고, 바다냄새도 맞으니 좋더군요 헤헤

저녁엔 송파에서 식사약속도 있어서 부랴부랴 올라왔는데

피곤했던 모양입니다.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ㅠ

자! 혹시 물회 좋아하세요?

저는 솔직히 별롭니다. 그동안은 별로였습니다.

왜냐면 TV에서 물회를 막 퍼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고

막상 여러곳에서 먹었지만 왜 이걸 퍼서 먹을까하는

의구심이 들었던적이 많았었거든요.

여튼 근데? 그래서, 강릉에서 볼일을 마치고 강릉담당자가 강추하는 물회집에 가기로 합니다. ^^

약간 외곽같은기도 한데 얼마안걸려서 도착!

바로 이곳이더군용


장안회집(물회전문)

사실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외관도 그닥 맛집 느낌은 아니었구요.

근데 일단 안에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문앞에 종이가 붙어있는데.. 슬픈소식ㅠ

오징어가 12시에 마감 ㅠㅠ

전 이게 뭔지 모르지만

나중에 메뉴를 보니 알겠더군요.



맨위 오징어물회.. 이게 시그니처라고.. ㅠㅠ

여튼 아쉽지만 가자미 물회를 시켜봅니다.~^^♡


장안회집 밑반찬
장안회집 가자미물회


별거 없어 보이는 밑반찬 이죠?

맛있습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가자미물회^^

국물 맛이 정말 감칠맛이더군요. 쭉쭉 들어갑니다.

양도 엄청많네요.

국수를 말아봅니다.

아.. 쓰면서도 방금 침나오네요.

뭐 .. 말이필요없더군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여기 미역국도 맛있습니다. ㅎ

기본으로 나오는거라 한 그릇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공짜니까 ^^

물회가 살짝 매콤스하면서 자극적이기 때문에

멱국으로 달래주다보니 두 그릇 클리어~

느낌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바람도 쐬고 일도 보고 물회도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가.. 좋았습니다. ^---^

강릉역으로 가기전 부장님이 바다구경하라고

드라이브를 시켜주십니다.



갈매기들만 놀고있는 바닷가네요.

근데 지나가다 꽤 멋진 초대형 커피숍을 발견했습니다.


요즘 강릉에서 핫한 커피숍이랍니다.

여기도 가볼만할듯 해요.

저기 건물위에 계단 ㄷㄷㄷ

사진찍는곳이라네요. 기가막힙니다 ㅎㅎ

입안가득 바다맛집을 담고

강릉역에 왔습니다. 그런데 평일에

강릉역에서 서울가는 기차가 그리 많지않네요.

이 부분은 미리 참고하세요.

2시간이 남아서 근처 편의점에서 충전을 하려는데

강릉역 길건너 CU편의점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네요.

이것이 한국의 정인가요?

유료충전하겠다고 했는데.. 그냥 자기껄로 충전해주시겠다고 테이블에서 기다리시던지 볼일보라고 하시네요 ㅎㅎ

이런집은 꼭 소개해드려야한다는 사명감이 절로듭니다.

빽다방커피가 편의점에도 있길래 마시면서

간만에 휴대폰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생각시간을 갖습니다.

40여분정도 여러 일들을 생각해봅니다. 햇살이 따뜻해서 좋네요.

배터리가 60%이상되어서 역으로 가봅니다.

편의점사장님께 크게감사인사드리고요 ㅎㅎ

기억하세요. 강릉역앞 CU편의점^^

저녁에 송파쪽 일식집을 갔었는데

자리가 불편해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결론. 강릉 장안회집 물회 강추! ^^

강릉역앞 CU 편의점 무료충전~ 왕친절! 👍

좋은하루되십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