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NOW]강릉에 가는 중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있는 그대로의 일상

[파파NOW]강릉에 가는 중입니다.

by 하라파파 2020. 10. 22.






그냥 끄적거리고 싶어서.. ㅋ

당일치기 출장으로 강릉에 갑니다.

처음 청량리역에서 KTX를 타고 강릉에 가 보네요.

소요시간은 1시간 35분? 정도..

금액은 편도 일반석 26,000원



오늘따라 그런건지 등산복 입은 어르신들이 많으시네요.

왁자지껄

분위기가 흥겹습니다.

그런데 흥이 좀 컸는지 열차직원에게 잔소리를 들으시네요.

ㅎㅎㅎ


상봉역이네요



블로그란걸 시작한지 열흘 좀 안된거 같은데요.

어제 오늘에서야 구독을 신청했던 분들의 피드를 찬찬히

볼 수 있었습니다.

찬찬히 보면서 참.. 좋았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좋은 정보 좋은 글귀 좋은 단어를

배우는구나!

40년이 넘게 살아오면서 몰랐던 이런 세상!

왜 이제야알았을까요? ㅎㅎㅎ

이곳이 참 좋고 무궁무진하고 즐겁습니다.

네, 수익을 꿈꾸며 시작한건 맞습니다.

그렇지만, 그것만큼 좋은 세상이 여기 펼쳐져있네요.

많이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소소하게 좋은 것들만 전해보렵니다.


기차가 만종역을 향해 가네요. ^^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