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 소개] 식품건조기라고 아시죠? 콕스타 식품건조기~^^
본문 바로가기
있는 그대로의 일상

[파파 소개] 식품건조기라고 아시죠? 콕스타 식품건조기~^^

by 하라파파 2020. 10.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된 유물하나 소개합니다. ㅋ

왜 유물이냐고요?

오래전 사놓고 한번도 사용을 안했거든요. ㅋ

찬장 깊숙히 박아둔 식품건조기를 드디어 개시합니다.

지인이 표고버섯을 잔뜩 주셔서

이 유물을 써보내요. ㅎㅎ

[콕스타 식품건조기]



생긴건 이렇습니다.

인터넷으로 30만원정도에 구매했던것같네요.

부피가 좀 있습니다.

찬장에 오래둬서 그런지 기름때가 있어서 박박 닦았네요.

와이프가 표고를 잘라서 올려놓습니다.

실제 생긴건 이렇습니다.




맨 아래 하단부

저기서 아마도 열기가 나오겠죠?



교차해가면서 만두판 올리듯 올려봅니다.

작동을 해봅니다.

버섯은 70도로 설정하고 10시간정도 작동시켜야한다네요.

소음은 어느정도있네요.

환풍기 소리정도 ㅎㅎㅎ 작진않죠? ㅋㅋ




지금 4시간쯤 지났는데 잘 말랐네요. ㅋ

콕스타 식품건조기 .. 어렵지 않고 쓸만합니다. ㅎ

마트에서 말린 버섯이나 채소가 꽤 비싼걸 생각하면

보관하기 편하게 집에 말려도 좋네요. ㅎ



아 그리고!

기름때는 이게 최곱니다!

이걸론 거의 다 닦입니다.

안닦이는거 있으시면 요걸로 닦아보세요.

정말 귀신같더군요ㅋㅋ



지금까지

하라파파의 소개였습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