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갈비]숯불에 굽는 닭갈비! 춘천의 "장호"~ 강추!!!
본문 바로가기
안가봤을 맛집정보

[춘천닭갈비]숯불에 굽는 닭갈비! 춘천의 "장호"~ 강추!!!

by 하라파파 2020. 11. 14.


안녕하세요. 하라파파 입니다.

두 딸의 아빠. 직업의 특성상 전국을 누비는 하라파파입니다. ㅋㅋㅋ 피곤스합니다. ㅠㅠ

여튼 지난주 강원도를 갔었거든요. 회사동료랑^^

만종역으로 KTX타고 아침일찍 가서 그곳에서 부장님의 차를 타고 춘천으로 갔습니다.

업무를 마치고 뭐가 먹고싶냐는 말씀에!

저와 동료는 전혀 머뭇거림없이

닭. 갈. 비 ~^^

바로 맛집이 있다며 이동해주십니다.

소양강댐 방향이네요.

( 부장님 말씀이 국내 최대규모의 댐이랍니다. ^^)


소양강댐 방향에 닭갈비로드가 있더군요


소양강댐도 구경시켜주시겠다는 부장님!
참 감사합니다 ㅋㅋ

닭갈비집들이 쭉있군요 ㅎ

어떤집을 가시는건지.. 하는 순간 도착합니다.


앗 여긴줄알았는데

여기서 엄청돈을 버시고

옆에 새건물을 올렸다네요? ㅋㅋㅋ 👍




보이시죠?

닭갈비 장인의 집 '장호'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람들로 꽉찼습니다. 시간은 12:30 쯤




물이 생수로 나오는 집이네요.

깔끔합니다.





반찬이 세팅됩니다.

깔끔하니 맛도좋네요. 특히 열무김치가 좋았네요.



양념반 소금반 먹어봅니다.
먼저 소금부터!

숯도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고기!

캬~ 갈비대와 같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네요.

육질이 일단 좋구요.

단백하니 쭉쭉들어갑니다.



양파무침과 같이

끊임없이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양념사진이 많지않네요.

소금먹고

양념먹길 잘했네요. 일단 초벌이 되어서 나오니 굽는시간도 절약되고 맛도 독특합니다.
한약재맛도 나는데..
춘천직원분의 얘기로는 카레가 들어갔답니다.

음.. 그래서 그런지..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꼭 양념 강추! ㅋ



닭갈비를 배불리먹었지만 막국수를 안먹는건 죄죠? ㅋㅋ



여긴 물막국수는 없습니다.

온리.. 비빔 ㅎ

그러나!

육수를 부어서 먹으니 물도 됩니다.

살짝 톡 쏘는맛이 쭉쭉 빨 려들어갑니다.

어디로? 입으로 ㅎㅎㅎㅎㅎㅎ




주차장도 넓직하니...

원조가게의 명성답네요.

춘천오셔서 닭갈비 하면 장호도 추천합니다.

저는 업무차 출장으로 맛집들을 다니기때문에

지역분들이 인정하는집들이 많습니다.

자. 냉정한 제 점수 시간입니다.

평소 서울에선 철판닭갈비밖엔 못먹는데..

둘다 너무좋아해서 ㅋ

숯불도 좋네요.

닭갈비 9.3
막국수 8.8
주차.반찬.서비스 합산

총점수 9.2

다음 포스팅에선

이 집옆에 있는 감자빵집과 소양강댐 올리겠습니다.

행복한 시간되세요.~ 어우 배불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