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맛집]제기동 경양카츠~ 좀 비싸도 맛있으면 괜찮 괜찮??
본문 바로가기
안가봤을 맛집정보

[돈가스맛집]제기동 경양카츠~ 좀 비싸도 맛있으면 괜찮 괜찮??

by 하라파파 2020. 11. 17.


안녕하세요.

하라파파입니다.

오고가는 길목에 새로 생긴 돈가스 집이 눈에 띄어서

큰 맘 먹고 동료들과 가보았습니다.

제기동역 6번출구 "경양카츠"




점심 때쯤이었구요.

11시 50분쯤 들어가니 두테이블정도 있네요.

그런데 5분뒤에 7명, 4명, 2명.... ㅎㅎ

금새 식당이 찹니다.

부랴부랴 음식 늦게 나올까싶어 시킵니다.

안심
안심+등심
특등심
치즈


이 집은 일단 깔끔합니다.

1인식사 형태로 나오고

소스도 돈가스소스에 소금, 와사비, 새우젓

그리고 반찬은 백김치 에 부추김치까지~~

와 정말 호텔같이 나오네요.


치즈가스 시켰는데 세팅보이시죠?

밥에 샐러드에 국수도 조금씩 나옵니다.

자 그럼 치즈가스 부터 소감을..

치즈가 주~욱 늘어나면서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더 풍성한 양과 식감은 아쉽기도 하지만 뭐 충분합니다.


이건 안심+등심 가스입니다.

안심은 부드럽네요.

등심은 쫀득하니 고소합니다.

그런데 고기두께가 아쉬움이 있네요.

튀김과의 조화는 괜찮습니다.

바삭함은 많은 편은 아니네요.



마지막 가장 비싼 특등심입니다.

17000원대인데.. 맛없으면 안되겠죠? ㅎㅎ

쫀득하면서 고소하고 풍미가 좋습니다.

이래서 비싼가봅니다. 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비싼값은 어느정도하는 식당이네요.

자 이제 제점수는

치즈가스 8.0
등심가스 8.0
안심가스 8.0
특등심가스 8.8

가격이나 서비스 위생등 을 고려한 총점은

8.5 입니다.

개인적으로 돈가스집 많이 다녀봐서
가성비를 생각안할수가없네요.

이 집은 전부12000원~20000원 사이여서 ㅎㅎ

좀 쎈편입니다.




그럼 ,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